KBS 2TV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 이혜정의 농구 연습 현장이 공개됐다.
연일 박진감 넘치는 경기로 브라운관을 들썩이게 만드는 '우리동네 예체능' 측은 자신만의 신기술 발굴을 위해 맹훈련중인 이혜정의 비하인드컷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스틸 속 이혜정은 홀로 드리블 삼매경에 빠져있다. 그 누구에게도 공을 뺏기지 않겠다는 의지로 하이에나 눈빛을 드러내는가 하면, 긴 팔과 긴 다리로 범상치 않은 포스를 발산한 채 안정된 자세로 능숙하게 드리블을 하는 모습이 관심을 끈다.

이혜정은 오른손, 왼손 양손을 모두 사용한 드리블 연습으로 자신만의 필살기를 만들어내는데 비지땀 흘리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또한 이혜정은 라이더 재킷에 레깅스를 매치해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데 이어 강렬한 레게머리로 이국적 매력은 물론 그간 숨겨뒀던 섹시 카리스마까지 내뿜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혜정은 남자들 사이에서도 두드러진 농구 실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집중시키는 가운데 벤치에 앉거나 차 안에서도 한 시도 손에서 농구공을 떼지 않으며 공의 감각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혜정이 '예체능' 농구팀의 포인트가드로서 향후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우리동네 사람들과의 스포츠 한판 대결을 펼치는 과정을 그리고 있는 '우리동네 예체능'은 오는 19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jykwon@osen.co.kr
우리동네 예체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