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별' 여진구, 21단 케이크에 행복…촬영장 공개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11.18 10: 40

케이블채널 tvN 시트콤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의 여진구가 어마어마한 크기를 자랑하는 21단 케이크를 선물 받고 행복한 웃음을 내비쳤다.
'감자별' 측은 18일 오전 준혁(여진구 분)의 생일 케이크 사진을 공개했다. 이는 이날 방송되는 '감자별' 23회에서 21년만에 되찾은 막내아들 준혁의 생일파티를 축하하기 위해 노씨일가가 준비한 케이크로 등장할 예정.
공개된 사진에서 여진구는 자신의 키를 훌쩍 넘는 대형 케이크의 등장에 두 눈을 크게 뜨고 함박웃음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 준혁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두 모인 노씨 일가의 단체 사진도 화기애애한 가족 분위기를 드러내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여진구는 "21단 케이크는 지금껏 본 케이크 중 가장 크다. 녹화하는 내내 신기해서 눈을 못 뗄 정도였다"고 전했다.  이어 여진구는 "가족 모두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혜성이 부럽다. 혜성이 오이사와의 계약으로 준혁인 척 연기를 하고 있지만, 실제로도 혜성이 준혁이기를 바라고 있다. 앞으로의 '감자별' 스토리가 어떻게 전개될지 나 역시 무척 궁금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감자별'은 2013년 어느 날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성 '감자별' 때문에 벌어지는 노씨 일가의 좌충우돌 멘붕 스토리를 담은 시트콤이다. 김병욱 감독과 수년간 호흡을 맞춘 '하이킥' 시리즈의 제작진들이 다시 한번 뭉쳤다. 매주 월~목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gato@osen.co.kr
tv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