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유일한 SF 액션 블록버스터 '리딕'(감독 데이빗 토히)이 개봉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네이버에서 포토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리딕'은 동료의 배신으로 불모의 행성에 버려진 리딕(빈 디젤)이 무차별 공격을 가하는 에일리언과 그를 쫓는 현상금 사냥꾼의 공격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투를 그린 SF액션 블록버스터로 전미 박스오피스 1위를 점령한 것은 몰론 국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개봉 전부터 관심이 쏠리고 있는 화제작이다.
개봉 전부터 쏟아지는 팬들의 반응에 보답하고자 '리딕'이 포털 사이트를 통해 포토 예고편을 18일 최초로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포토 예고편은 주인공인 리딕이 동료의 배신으로 죽음의 행성에 버려진 이후 복수를 다짐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무자비한 공격력의 에일리언에게서 벗어나기 위해 자신을 잡으려 혈안이 된 현상금 사냥꾼들을 불러들이는 치밀한 탈출 계획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또 탈출을 앞두고 필사의 사투를 예고하는 스틸은 전작을 뛰어넘는 스케일과 궁극의 액션을 단적으로 보여주며 과연 리딕이 무사히 탈출에 성공할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또한 최정예 용병으로 구성된 현상금 사냥꾼, 가공할만한 파괴력을 지닌 에일리언과 리딕의 유일한 친구 자칼의 모습이 담긴 스틸까지 공개돼 우주 최강의 전사 ‘리딕’에게 어떤 일이 펼쳐질 것인가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오는 28일 개봉.
ny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