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남자' 이장우 "아이유 다이어트 비법 따라했다"
OSEN 박정선 기자
발행 2013.11.18 16: 22

배우 이장우가 아이유의 다이어트 비법을 따라했던 경험을 털어놨다.
이장우는 18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페리얼팰리스 두베홀에서 진행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제작발표회에서 체중감량을 한 것 같다는 취재진의 질문에 "아이유 씨가 얼마 전에 다이어트 기사가 났기에 물어봤더니 진짜라고 해서 따라해봤다"고 답했다.
이어 그는 다이어트의 어려움에 대해 토로하며 "마지막엔 감성적인 게 폭발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장우는 "만화가 원작이다. 만화를 따라하려고 노력했다"며 "어떻게 표현해야할지가 나와 있어서 스타일에 대한 고민은 많이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장우는 극 중 직급과 소유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의 영혼을 지닌 홈쇼핑 대리 최다비드 역을 맡았다. 최다비드는 보통이에게 묘한 매력을 느끼고 그에게 소유욕을 느낀다.
한편 '예쁜 남자'는 국보급 비주얼과 마성을 지닌 예쁜 남자 독고마테(장근석 분)가 상위 1% 성공녀 10인방의 여심을 훔치면서 얻은 노하우를 통해 진정한 예쁜 남자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보여줄 드라마. 여기에 '리얼 보통녀' 김보통(아이유 분)이 독고마테와 커플을 이루며 예측 불가능한 로맨스가 그려진다. 오는 20일 오후 첫 방송.
mewolong@osen.co.kr
이대선 기자 sunda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