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중완, '1박2일 시즌3' 최종 불발 "출연하지 않는 쪽으로 통보"
OSEN 권지영 기자
발행 2013.11.19 15: 44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2일'(이하 1박2일) 시즌3의 새멤버로 물망에 올랐던 밴드 장미여관의 육중완이 '1박2일'에 합류하지 않는다.
육중완 측은 14일 오후 OSEN에 "육중완의 '1박2일' 출연이 최종적으로 불발됐다. 조율 중에 출연하지 않는 쪽으로 통보를 받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당분간 음반 활동에 주력할 계획이다"라며 예능 활동에 대해서는 "불러만 주신다면 열심히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육중완은 앞서 김주혁, 정준영, 존박, 샤이니 민호 등과 함께 '1박2일' 새 멤버로 거론되며 기대감을 불러모은 바 있다. 현재 '1박2일' 측은 시즌3에서 차태현, 김종민과 함께 할 새 멤버에 대해 철통 보안을 유지하고 있는 상황이다.
육중완은 최근 MBC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에서 노홍철과 '장미하관' 팀을 결성해 웃음을 안겼으며 '라디오스타', '해피투게더' 등의 예능프로그램에서 입담을 과시하며 존재감을 알렸다. 육중완이 활동하는 장미여관은 19일 새 EP앨범 '장가가고 싶은 남자 시집가고 싶은 여자'를 발표했다.
한편 '1박2일' 시즌2 마지막 촬영은 지난 8일 강원도 고성에서 진행됐으며 마지막 방송은 오는 24일이다. 시즌 3의 첫 촬영은 오는 22일이며 첫 방송은 오는 12월 1일로 예정됐다.
jykwon@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