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박봄, 인형같은 티저 공개..'호소력 짙은 음색'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3.11.20 08: 45

그룹 2NE1의 박봄이 인형같은 미모를 뽐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박봄은 지난 19일 밤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신곡 '그리워해요'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속 박봄은 피아노 선율에 맞춰 ‘나의 젊은 날의 사랑은 이렇게 끝이 나네요. 그대 꼭 행복(幸福)해야 해요’라며 특유의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노래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박봄은 눈발이 흩날리는 배경에서 금방이라도 눈물을 흘릴 듯 슬픔이 묻어나는 표정을 지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앞서 2NE1은 YG공식블로그에 각 멤버별로 티저 이미지와 음원 일부를 소개했다. 리더 씨엘(CL)이 애절함이 느껴지는 개성 넘치는 보컬을 19일(화) 0시에 발표한 것을 시작으로, 막내 민지가 오전 10시에, 산다라박이 오후 5시에, 메인보컬 박봄이 오후 10시에 티저 이미지와 음원을 연이어 공개했다. 
한편 2NE1은 오는 21일 신곡 ‘그리워해요’를 발표하며 22일 열리는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Mnet Asian Music Awards'에서 첫 컴백 무대를 꾸민다. 이들은 내년 3월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폴, 태국, 말레이시아, 일본 등 전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goodhmh@osen.co.kr
YG 공식 블로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