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티 킬즈', 19금 예고편 공개..섹시부터 액션까지 '화끈'
OSEN 박정선 기자
발행 2013.11.20 09: 05

영화 '마세티 킬즈'가 화끈한 19금 예고편을 공개해 본편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세티 킬즈'는 20일 성인 관객들을 위해 영화 속 '핫한' 장면들을 모은 19금 예고편을 공개했다.
'마세티 킬즈'는 전 세계의 평화를 위협하는 음모를 계획한 거침 없는 악당 군단과 마성의 살인 병기가 대결을 펼치는 예측불허 코믹액션영화. 이번에 공개된 19금 예고 영상에서는 "살인이 직업이야", "난 입에 총을 물고 태어난 놈이야" 등의 강렬하고 자극적인 대사들로 영화 속에서 펼쳐질 높은 수위의 화끈하고 거침없는 장면들을 예고한다.

대사 뿐 아니라 액션도 눈길을 끈다. 전 세계를 위협하기 위해 나서는 거침없는 악당 군단과 그들을 막기 위해 나서는 마성의 살인병기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과감한 액션을 선보이며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여기에 로버트 로드리게즈 감독만의 특유의 재치가 더해진 액션 장면들은 상상을 뛰어넘는 기발한 아이디어로 유쾌함까지 선사한다.
특히 예고편 속에서 맹활약을 펼치는 여성군단들은 카리스마부터 섹시함까지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며 영화의 재미를 한층 더 배가시키고 있다.
한편 영화 '씬 시티'의 로버트 로드리게즈 감독과 멜 깁슨, 제시카 알바, 레이디 가가 등 할리우드 슈퍼 군단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마세티 킬즈'는 오는 21일 개봉한다.
mewolong@osen.co.kr
'마세티 킬즈' 예고편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