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아라와 정우, 이서진 등 대세 스타들이 '2013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Mnet Asian Music Awards)'(이하 2013 MAMA)에 총출동한다.
'2013 MAMA' 제작진에 따르면 배우 고수, 고아라, 고준희, 김소연, 김윤아, 김종국, 김지훈, 박재범, 성유리, 성준, 송지효, 유세윤, 이동욱, 이보영, 이서진, 이수혁, 장혁, 정우, 차예련, 한지혜, 한채영, 홍종현 등이 올해 MAMA 시상자로 나선다. 이밖에도 홍콩의 4대천왕 곽부성을 비롯한 아시아권의 스타들도 시상자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올 한해 음악, 영화,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대중문화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냈던 스타들의 등장은 축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서진은 케이블채널 tvN '꽃보다 할배'를 통해 '국민짐꾼'으로 큰 사랑을 받았고, 고아라와 정우는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로 인기를 끌고 있다. tvN 새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3'의 주인공을 맡아 로맨틱 코미디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는 성준과 김소연은 작품을 시작에 앞서 시청자들과 만난다.

또 최근 드라마에서 확실한 캐릭터를 구축하며 주목받은 고수와 이동욱, 이보영, 장혁, 한지혜를 비롯해 연기는 물론 예능프로그램에서도 활약하고 있는 성유리, 송지효, 김종국 역시 아시아 시청자들의 환영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다수의 시상식에서 아름다운 드레스 자태를 뽐냈던 스타일 아이콘 고준희, 김소연, 성유리, 차예련, 한지혜, 한채영은 '2013 MAMA'에서 얼마나 아름다운 여신포스를 발산할지도 관심을 모은다.
'2013 MAMA'는 오는 22일 오후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seon@osen.co.kr
엠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