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남자’ 한채영이 장근석에게 출생의 비밀을 밝혔다.
21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극본 유영아·연출 이재상 정정화) 2회에는 홍유라(한채영 분)가 독고마테(장근석 분)에게 그가 박기석(독고영재 분)의 서자임을 밝히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앞서 독고마테 앞에 다시 나타난 홍유라. 독고마테 어머니의 임종을 지킨 홍유라는 그가 남긴 암호를 품은채 사라져 독고마테를 자극했다.

독고마테는 잭희(소유진 분)로부터 홍유라가 유학시절 MG그룹 아들과 결혼했지만, 아이 한 명을 낳고 이혼당했음을 알게 됐다.
결국 궁금증을 이기지 못하고 홍유라의 집을 찾아간 독고마테. 홍유라는 “이혼당한 재벌가 며느리가 날 왜 주시해왔는지 설명해달라”는 독고마테의 요구에 MG그룹 업계현황에 대해 설명하기 시작했다.
이어 “왜냐하면 MG그룹 박기석 회장이 당신 아버지니까. MG그룹 회장의 숨겨진 아들, MG의 서자”라고 밝혀 독고마테를 놀라게 했다.
한편 만화가 천계영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예쁜 남자'는 국보급 비주얼과 마성을 지닌 예쁜 남자 독고마테(장근석 분)가 상위 1% 성공녀 10인방의 여심을 훔치면서 얻은 노하우를 통해 진정한 예쁜 남자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보여줄 드라마다. 여기에 '리얼 보통녀' 김보통(아이유 분)이 독고마테와 커플을 이루며 예측 불가능한 로맨스가 그려질 예정이다.
minhe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