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마이피플, 한정판 헬로 키티 아이템 제공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3.11.22 09: 51

- 내달 5일까지 친구 초대하면 헬로 키티 스티커 제공, 스티커 대화 시 헬로 키티 테마도
다음커뮤니케이션이 유무선 연동 메신저 마이피플에서 한정판 헬로 키티 스티커와 테마를 제공한다.
한정판 헬로 키티 아이템은 내달 5일까지 마이피플 친구 초대 이벤트에 응모한 이용자에 한해 받을 수 있다. 마이피플에서 ‘친구추가’ 메뉴 중 ‘카카오톡 초대’ 또는 ‘무료문자 초대’를 선택, 3명 이상의 친구를 마이피플로 초대한 이용자에게 헬로 키티 스티커 30종이 즉시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초대한 친구에게 헬로 키티 스티커 중 한 개 이상을 전송하면 특별한 헬로 키티 테마 역시 받을 수 있다. 산뜻한 분홍색 배경에 헬로 키티 캐릭터들이 마이피플 화면과 메뉴 곳곳을 장식하는 사랑스러운 디자인이다.
다음 관계자는 “헬로 키티는 오랜 시간 동안 꾸준히 사랑받아 온 인기 캐릭터일뿐 아니라 두터운 매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어 한정판 특별 스티커를 기획 및 제작하게 됐다”며 “마이피플 대화의 즐거움과 만족을 더하는 요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국내 유무선 통합 메신저 최초로 이미지와 애니메이션 효과 결합된 스티커 기능을 도입한 마이피플은 현재 업계 유일로 1,800여종의 모든 스티커를 무료 제공하고 있다. 대화 입력 창에 기재한 단어에 맞춰 해당되는 스티커 목록을 제시하는 ‘스티커 서제스트’ 기능이 있기 때문에 스티커 선택이 편리하다.
누구나 쉽게 접근하고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이점에 이색 스티커들도 다양하게 추가되고 있다. 최근 경찰의 날 기념으로 경찰청과 함께 선보인 ‘포돌이’ 스티커는 SNS 상에서 화제를 불러모았고, 에스오일의 대표 캐릭터인 ‘구도일’ 스티커는 이용자 반응이 좋아 시즌2 패키지까지 출시됐다. 하상욱 시인의 촌철살인 시구를 담아 이달 초까지 마이피플 PC버전 이벤트 참여자에 한정 지급한 ‘서울시’ 스티커는 이용자 요청이 쇄도해 전체 공개를 계획 중이다.
현재 2,800만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는 마이피플은 유무선 연동 메신저 중 유일하게 모든 콘텐츠를 무료 제공하고 있다. 현재 1,800여 종의 스티커뿐 아니라 31종의 디자인 테마, 18종의 폰트가 모든 이용자에게 무료 개방돼 있다.
100c@osen.co.kr
마이피플이 제공하는 헬로 키티 스티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