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인피니트, MAMA 남녀그룹상 수상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3.11.22 23: 08

인기그룹 소녀시대와 인피니트가 2013 MAMA 남녀그룹상을 각각 수상했다.
소녀시대와 인피니트는 22일 오후 8시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엠넷 연말시상식 MAMA(Mnet Asian Music Awards)에서 상을 받고 기쁨을 표했다.
소녀시대를 대표해 참석한 서현과 효연은 "이렇게 값진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9명이 모두 함께 하지 못해 아쉬운데, 늘 함께 하고 같이 달려온 멤버들에게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다. 우리 소녀시대를 믿어주시는 소속사 여러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인피니트는 "정말 K-POP에 굉장한 남자 그룹이 많은데 우리가 상을 받아도 될지 모르겠다. 감사히 받겠고, 이 상에 걸맞는 멋진 그룹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여자그룹상 후보에는 2NE1, 소녀시대, 씨스타, 에프엑스, 포미닛이 올랐으며 남자그룹상에는 엑소, 샤이니, 신화, 인피니트, 틴탑이 후보에 올랐다.
 2013 MAMA 시상은 총 19개 부문에서 이뤄지며 3개 부문에서 대상을, 16개의 일반부문 시상이 진행된다.
2013 MAMA는 5개 대륙 총 93개국 약 24억명 가시청자를 대상으로 방송된다. 해당 방송은 호주, 말레이시아, 마카오, 미얀마,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홍콩, 캄보디아, 미국, 일본, 베트남 등 15개국에 생방송으로 중계되며 이외 국가들에서는 녹화 방송된다. 이외에 공식 웹사이트와 유튜브, 여우쿠 투도우를 통해서도 생중계 된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