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MA' 2NE1, '그리워해요' 첫 공개..감성 충만했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3.11.22 21: 02

걸그룹 2NE1이 신곡 '그리워해요'의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2NE1은 22일 오후 홍콩 아시아 월드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2013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2013 MAMA)'에서 'Lonely'와 신곡 '그리워해요'의 무대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리워해요'는 2NE1의 색깔이 잘 묻어나는 곡으로, 애절한 가사와 멤버들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뤘다. 화려한 의상을 입고 무대에 등장한 2NE1은 차분한 모습으로 신곡을 부르며 그들만의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특히 멤버들 모두 안정적으로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2NE1이 ‘폴링 인 러브(Falling in love)’, ‘두유 러브 미(Do you love me)’에 이어 올해 세 번째 발표한 싱글 ‘그리워해요’는 멤버들의 조화로운 화음이 돋보이는 감성 충만 겨울송이다. 리더 씨엘의 누드 연기가 화제를 모은 뮤직비디오도 큰 화제다.
이번 'MAMA'에서는 국내 부문(총 19개 부문, 대상 3개 부문, 일반 16개 부문)과 해외 부문(총 6개 부문) 시상이 이뤄진다. 아시아, 유럽, 북미,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5개 대륙 93개국에서 가시청자  24억명을 대상으로 방송된다.
seon@osen.co.kr
엠넷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