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씨스타가 2013 K 스타일을 선도할 최고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선정됐다.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여자 그룹상에 이은 두번째 수상이다.
씨스타는 22일 오후 8시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엠넷 연말시상식 MAMA(Mnet Asian Music Awards)에서 스타일 인 뮤직 상을 수상했다.
씨스타는 2013년 'give it to me'로 활동하며 개성 강하고 차별화된 스타일로 주목받았다. 씨스타는 "이렇게 영광스러운 상을 받게 돼서 감사드린다. 이 자리까지 오게 도와주신 소속사 관계자와 저희를 위해 고생하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항상 응원해주는 팬여러분께도 감사드린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2013 MAMA 시상은 총 19개 부문에서 이뤄지며 3개 부문에서 대상을, 16개의 일반부문 시상이 진행된다.
시상식은 5개 대륙 총 93개국 약 24억명 가시청자를 대상으로 방송된다. 해당 방송은 호주, 말레이시아, 마카오, 미얀마,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홍콩, 캄보디아, 미국, 일본, 베트남 등 15개국에 생방송으로 중계되며 이외 국가들에서는 녹화 방송된다. 이외에 공식 웹사이트와 유튜브, 여우쿠 투도우를 통해서도 생중계 된다.
minhe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