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 듀오가 '2013 MAMA'에서 베스트 랩 퍼포먼스상을 수상했다.
다이나믹 듀오는 22일 오후 8시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엠넷 연말시상식 MAMA(Mnet Asian Music Awards)에서 이하늘이 시상한 베스트 랩 퍼포먼스상을 수상했다.
올 한해 독특한 랩핑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다듀오. 최자는 "오늘 스티비원더가 온다고 해서 보러왔는데 상까지 받으니까 기분이 많이 정말 좋다. '마마'에서는 첫수상이라 마음이 더욱 좋다"라며 "지금까지 함께 해준 개코와 소속사 식구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개코는 "앨범에 참여해준 뮤지션들, 가족과 친구들, 팬들에게 감사드린다.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베스트 랩 퍼포먼스 후보에는 MFBTY, 긱스, 다이나믹 듀오, 배치기, 버벌진트가 이름을 올랐다.
2013 MAMA 시상은 총 19개 부문에서 이뤄지며 3개 부문에서 대상을, 16개의 일반부문 시상이 진행된다.
시상식은 5개 대륙 총 93개국 약 24억명 가시청자를 대상으로 방송된다. 해당 방송은 호주, 말레이시아, 마카오, 미얀마,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홍콩, 캄보디아, 미국, 일본, 베트남 등 15개국에 생방송으로 중계되며 이외 국가들에서는 녹화 방송된다. 이외에 공식 웹사이트와 유튜브, 여우쿠 투도우를 통해서도 생중계 된다.
minhe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