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브이 셀카, ★들도 합류..누가누가 예쁘나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3.11.25 17: 20

[OSEN=김사라 인턴기자] 배우 이민호의 ‘브이 셀카’ 사진이 화제인 가운데 다른 스타들의 셀카에도 네티즌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최근 스타들이 찍은 ‘브이 셀카’를 모아봤다.
이민호는 25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이번 주도 파이팅, 추운데 두꺼운 옷 걸치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손으로 ‘브이’를 그리며 한 주의 시작을 알렸다. 뚜렷한 이목구비와 귀여운 표정이 돋보이는 사진이다.
배우 박신혜는 지난 13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멋있는 효신 선배. 하지만 현실에서는 알고보면 완전 장난꾸러기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50기, 내 동기 강하늘”이라는 글과 함께 귀여운 포즈로 셀카를 찍었다.

배우 오연서 역시 지난 15일 “쉬는 날 엄마랑 데이트”라는 짧은 글과 함께 트위터에 ‘브이’ 사진을 공개 했다.
제국의아이들 멤버 박형식은 지난 16일 “..수로형이 생일선물로 시계 선물해주셨어요, 정말 감동”이라는 글과 함께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브이’와 함께 귀여운 표정이다.
배우 이연희는 지난 16일 미니홈피를 통해 “굿모닝”이라는 글과 함께 셀카를 공개했다. 흑백으로 촬영된 사진 이었는데 특히 포즈와 함께 그녀의 섹시한 표정이 눈길을 끌었다.
이 밖에도 배우 이다희, 슈퍼주니어 멤버 동해, B1A4 멤버 바로, 가수 이정현 등도 다양한 각도의 ‘브이’ 포즈로 각자의 빛나는 외모를 과시 했다.
이를 본 네티즌은 “이민호 멋있다, 오늘도 파이팅”, “이민호, 브이 셀카 귀엽다”, “친근해 보여 보기 좋다”, “’브이’ 포즈의 차별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sara326@osen.co.kr
이민호, 박신혜,  오연서, 박형식, 동해, 트위터, 이연희 미니홈피, 이다희 미투데이, 바로 인스타그램, 이정현 웨이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