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수지, "몸매 관리 비결은 유산균 음료"
OSEN 한혜림 기자
발행 2013.11.25 17: 31

[OSEN=한혜림 인턴기자] 걸그룹 미쓰에이의 수지가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해 시선을 끈다.
최근 진행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대국민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 녹화에서 수지는 나름의 몸매 관리 비법을 밝혔다.
이번 녹화에서는 쌍화탕을 많이 먹는 친구가 고민인 20대 여성이 출연했고, 수지는 이에 "친구분이 쌍화탕을 많이 먹는 것처럼 나는 유산균 음료를 물 먹듯이 먹는다. 그래서 그런지 장 운동이 활발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수지는 그 동안 접수된 고민 중 '베스트 고민 5' 사연에 격하게 공감하며, 본인의 특이한 잠버릇과 민폐습관을 말해주기도 했다.
이 밖에도 3주년 특집으로 진행된 이번 녹화에서는 대한민국 국민들이 누구 때문에, 무엇 때문에 고민하고 있는지를 정확한 통계를 통해 알아보고, 그에 따른 순위별 결과를 알아봤다.
또한 선천적으로 파란색 눈동자를 지녀 화제를 모은 초은이네 가족의 변화된 최근 일상과 결혼 5개월 간 7번 집에 들어온 자유분방한 농부의 아내 근황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수지를 비롯해 가수 성시경, 밴드 씨엔블루의 이정신과 함께할 3주년 특집 '안녕하세요'는 25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다.
limlimh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