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윈터 패키지가 공개됐다. 이번 패키지의 핵심은 ‘최고층 파티’다.
신라호텔은 ‘어번 판타지(Urban Fantasy)’ 패키지를 출시하며, ‘톱 플로어 파티(Top Floor Party)’를 핵심으로 삼았다.
매일 밤 10시 30분부터 새벽 1시까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Executive Lounge)에서 파티가 열리는데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최근 대대적인 리노베이션과 함께 새롭게 조성된 신라호텔의 명소다. 호텔에서 가장 중요한 위치로 손꼽히는 최고층(23층)에 있어, 밤이면 확 트인 도심 야경으로 분위기가 더욱 고조되는 공간이기도 하다.

서울신라호텔 정기명 지배인은 “평소 밤 10시까지 운영하던 이곳이 연말을 맞아 새벽까지 파티 플레이스로 변신한다”며 “연인 혹은 친구들과 낭만적이고 기억에 남는 프라이빗 송년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설명한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 입장하면 우선 다양한 와인 및 샴페인을 자유롭게 즐긴다. 여기에 요즘 유럽 파티에서 인기있는 타파스 스타일의 메뉴를 곁들이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돋우는 라이브 공연도 함께 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윈터 패키지 ‘어번 판타지(Urban Fantasy)’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24, 25일 제외) 진행되며,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디럭스룸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2인), 톱 플로어 파티 입장(2인) 혜택, 발레 파킹 1회 혜택 등이 포함된다.
12월 1일부터 15일 사이 평일(일~목요일) 체크인하는 투숙객은 얼리 체크인(오후 12시),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3시) 혜택이 추가 된다.
100c@osen.co.kr
서울신라호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