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가 영국에서 열리는 월드 투어 공연을 위해 현재 이동 중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인피니트는 26일 정오께 인천공항을 통해 영국으로 출국했다. 이는 오는 27일(현지시간) 열리는 월드투어 영국 공연 때문.
인피니트는 지난 16일 미국 뉴욕에서 열린 공연 이후 한국에 머물다 22일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무대에 올랐다. 이후 한국으로 입국해 월드투어 연습을 진행한 후, 이날 영국 공연을 위해 출국한 것.

인피니트는 영국 공연 이후 다음달 1일 프랑스 파리에서, 이후 6일에는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월드 투어 공연을 이어간다.
앞서 이날 오전 인피니트 멤버 엘과 열애설이 불거졌던 쇼핑몰 대표 김도연이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엘과 열애한 것이 맞다고 인정하며 열애설 이후 두 달 동안 받은 악플을 더 이상 참지 않겠다고 경고해 큰 화제를 모았다.
이후 인피니트의 소속사 울림 측은 홈페이지에 게재한 글을 통해 "9월 엘 군의 열애설이 보도됐을 당시 두 사람은 약 4개월 여 만남을 가졌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 당시 엘 군은 김 모 양과의 만남에 대해 인정하려 했습니다. 소속사는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교제 사실을 솔직하게 인정하지 못했습니다. 이에 대해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라며 공식 입장을 밝혔다.
goodhmh@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