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점검 중인 리그오브레전드, 업데이트 작업 5시까지 연장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3.11.27 12: 05

[OSEN=이슈팀] 롤점검 시간이 연장 됐다. 27일 새벽부터 롤점검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LOL)가 게임 업데이트 작업이 늦어져 27일 오후 5시까지 게임을 할 수 없게 됐다.
리그오브레전드를 운용하는 라이엇게임즈는 27일 정오 무렵 새로운 공지를 올리고 "금일 13시까지 진행 될 예정이던 게임 업데이트 작업을 17시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또한 라이엇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는 프리시즌의 다양한 컨텐츠 변화를 담고 있고 이로 인해 더 긴 작업 시간과 검수 작업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라이엇게임즈는 이날 업데이트 작업을 위해 새벽 4시 반부터 랭크 게임을 중단 했고 오전 7시를 기해 홈페이지 화면을 점검 페이지로 전환 했으며 오전 9시 14분 DB백업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패치 적용 작업에 들어간 상태였다.
리그오브레전드의 이번 업데이트는 3.14 패치 적용 작업이다.
업데이트 작업이 늦어지게 된 데 대해 라이엇게임즈는 "점검 완료 시간에 임박해 연장을 결정하기 보다는 좀더 이른 시간에 안내 드리는 것이 프리시즌을 기다리는 소환사 여러분에 대한 예의라고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3.14 패치 적용 작업 연장에도 불구하고 PC방 홈페이지는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osenhot@osen.co.kr
롤점검 연장을 알리는 LOL 홈페이지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