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등신 미녀 개그우먼 장도연과 옥타곤걸 이수정이 좀비들의 습격을 받은 모습이 포착됐다.
김준호를 비롯한 좀비들의 섬뜩한 표정과 이를 마주하는 두 사람의 상반된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고 있는 것.
코코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김준호와 좀비들! 미녀 장도연과 이수정을 습격하다! 두 분의 섹시,코믹 매력이 물씬 느껴지시나요? 본 뮤직비디오도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도연과 이수정은 피투성이의 김준호와 좀비들의 습격을 받고 있다. 장도연은 덤덤하다 못해 요염한(?) 표정으로 좀비들을 맞이하고 있지만 이수정은 두 눈을 동그랗게 뜨고 깜짝 놀란 표정을 짓고 있다. 두 사람의 상반된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장도연과 이수정은 각각 긴 웨이브 머리를 한쪽으로 내린 채 강렬한 붉은색 원피스와 가슴이 깊게 파인 검정색 원피스를 입어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뽐내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김준호 좀비들 표정 리얼", "김준호 좀비 완전 기대되네요!!!", "신선한 조합"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도연-이수정은 김준호의 신곡 '더 좀비(The Zombie)' 뮤직비디오에 전격 출연한다. 두 사람의 큰 키와 늘씬한 몸매에서 나오는 도발적인 섹시미, 코믹한 모습이 함께 그려질 예정이라 기대감을 모은다. 김준호의 신곡은 오는 28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eujenej@osen.co.kr
코코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