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부터 이어진 청춘시리즈 '청춘밴드ZERO'가 당신의 청춘을 응원한다.
2013년 시즌 4까지 한국을 넘어 중국 초청공연에서도 전 좌석 매진 기록을 세운 작품 콘서트 뮤지컬 '청춘밴드ZERO'가 11월20일 공연을 시작한다.
뮤지컬 콘서트 '청춘밴드 ZERO'는 극 중 락 밴드 '블루스프링' 맴버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콘서트뮤지컬 형식으로 풀어냈다.

콘서트 뮤지컬 청춘밴드는 꿈과 희망을 지켜 나가는 청춘들의 자화상을 도발적이지만 유쾌하고도 섬세하게 그려내고 있다.
뮤지컬, 연극에서 활약하는 배우들이지만 밴드 아이돌 클릭비의 멤버 노민혁 등 실제 밴드 활동 경력과 수준급 연주 실력을 겸비하고 있어 펑크,펑키,메탈 ,이모팝,이모펑크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즐겁고, 감미롭고, 신나는 라이브 공연이 극을 콘서트장에 온 듯 관객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강력한 사운드를 통해 당신의 심장을 멎게 할 뮤지컬이며 배우들의 100% 라이브 연주가 이어진다.
연말을 즐기기에 좋은 이번 공연은 학생할인, 직장인할인, 커플할인, 수험생할인, 아듀2013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12월 크리스마스 티켓도 1+1 으로 특별 할인한다.
락 콘서트 뮤지컬 '청춘밴드 ZERO' 는 2013년 11월 20일부터 2014년1월1일까지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막을 올린다.

fj@osen.co.kr
청춘밴드제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