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코리아가 내달 2일부터 27일까지 4주간 크라이슬러, 지프, 피아트 브랜드의 모든 운전자 대상으로 '피아트-크라이슬러 2013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피아트-크라이슬러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되며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각 브랜드별 테크니션들의 전문적이고 세심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캠페인 기간 중 유상 수리 운전자에게는 피아트-크라이슬러의 순정 부품 브랜드인 모파(Mopar®) 전 제품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보험·보증 수리 제외).
또한 피아트-크라이슬러의 모든 운전자에게 순정 모파(Mopar®) 액세서리, 피아트 및 뉴 지프 컬렉션, 지프 테디베어 제품 20% 할인 및 전 차종 타이어 10% 할인(일부 품목 제외) 등의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지프 컴패스와 그랜드 체로키, 크라이슬러 '300C' 운전자는 모파 순정 캐리어 패키지(루프랙+스키&스노보드 캐리어)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이에게는 고급 논-슬립 패드도 증정한다.
파블로 로쏘 크라이슬러 코리아 대표는 "이번 윈터 서비스 캠페인은 크라이슬러, 지프, 피아트 브랜드 고객의 겨울철 안전 운행을 돕기 위한 것"이라며 "고객의 입장에서 필요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함으로써 서비스의 질을 향상 시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기도 한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fj@osen.co.kr
크라이슬러 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