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딜러 참존모터스 대표, 한국외대서 취업 특강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3.12.02 09: 46

아우디 공식 딜러 참존모터스의 이세일 대표가 지난달 26일 한국외국어대학교 서울 캠퍼스에서 경영학부 대상으로 특별한 취업 특강을 가졌다.
'우리의 현실과 취업'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취업 특강에서 이 대표는 구인·구직난이 심각한 이유에서 현재 경제 상황, 자동차 산업에 대한 전망, 취업 대책 정보까지를 전략적으로 설명했다.
이 대표는 이날 특강에서 선진국 성장통을 겪고 있는 단계에서 나타나는 인지도 우선에 따른 대기업 치중, 중소기업의 구인난 현상을 안타깝게 생각하며 자기에 대한 철저한 진단과 취약점을 보완하는 매우 실용적인 취업 대책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자동차 산업에 대한 어제와 오늘, 직무에 대해 설명하면서 특히 수입 프리미엄 자동차 판매 급증으로 인해 프리미엄 자동차 영업에 대한 장점에 대해서도 목소리를 높였다.
이 대표는 특강을 마무리하면서 감성마케팅을 강점으로 내세우며 참존모터스를 행복한 일터로 소개하다는 자부심을 보이기도 했다. 
이준희 마케팅 팀 팀장은 "이번 특강은 취업대란 속에서 진행돼 더욱 뜻 깊었다. 열기가 뜨거워 현장에서 예정에 없었던 취업 지원서까지 받게 됐다"며 "향후에도 좋은 특강을 통해 사회적 책임에 앞장서는 참존 모터스의 이미지를 지속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세일 대표는 1980년부터 지금까지 30년 이상을 자동차업계에서 근무한 영업통으로 현대, 기아 해외 주재원 및 해외 법인장을 거쳐 현재 참존모터스 대표로 재직 중이다.
fj@osen.co.kr
참존모터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