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를 합시다', 2회에는 어떤 음식 나올까?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3.12.04 11: 07

군침 도는 '먹방(먹는 방송)'으로 식욕을 자극하는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2회에는 어떤 음식들이 등장할까.
지난 28일 오후 첫 방송된 '식샤를 합시다'에서는 이수경의 해물찜 먹방과 윤두준의 자장면 먹방이 화제를 모았다. 내숭 없이 먹방을 이어가는 두 배우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하며 큰 관심을 끌었다.
'식샤를 합시다' 제작진은 "2회에서 역시 1회 못지않은 강렬한 음식과 먹방이 등장한다"고 밝히며 시래기 고등어조림과 한우 바비큐 사진을 미리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냄비 가득 담긴 살이 꽉 찬 고등어조림과 흰 쌀밥 위에 고등어와 시래기를 함께 올린 모습이 담겨있다. 또 육즙이 살아있는 한우 사진도 함께 공개해 예고만으로도 군침이 돌게 만들었다.

특히 한우 바비큐는 같은 오피스텔에 살고 있는 이수경(이수경 분)과 구대영(윤두준 분), 윤진이(윤소희 분) 세 사람이 처음으로 함께 식사를 하는 장면에서 등장할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혼자 살고 있는 세 사람이 다 함께 모여 고기를 구워 먹으며 서로에 대해 조금 더 알아가고, 본격적인 관계를 맺기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인 것. 맛있는 음식이라면 사족을 못 쓰는 이수경과 화려한 맛 표현을 자랑하는 미식가인 구대영이 함께한 첫 식사 자리가 과연 어떻게 그려질지 더욱 관심을 모은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는 이수경을 중심으로 그녀의 이웃과 직장 동료 등 1인가구의 일상과 로맨스를 다룰 예정.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
seon@osen.co.kr
tvN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