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드' 5년 연속 수상
OSEN 임영진 기자
발행 2013.12.04 15: 38

가수 겸 연기자 김현중이 ‘2013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드(Yahoo Asia Buzz Awards 2013)’에서 5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현중은 지난 1일 홍콩에서 열린 2013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드에서 ‘올해의 인기 검색 한국 아티스트상’을 수상하며 2009년부터 5년 연속 수상하는 진기록을 세웠다. 특히 ‘올해의 인기 검색 한국 아티스트상’은 야후 포털사이트에서 전 세계인들이 1년 간 가장 많이 검색한 아티스트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의미가 크다.

수상 후 김현중은 소속사 키이스트를 통해 “드라마 '감격시대' 촬영 중 수상 소식을 전해 들었다. 촬영 스케줄로 인해 시상식에 참석하지는 못했지만 5년 동안 한결같이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더 좋은 연기와 노래로 보답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드는 검색 통계를 기반으로 1년 간의 연예계 트렌드를 발표하고, 그 해를 가장 뜨겁게 달군 최고의 스타를 선정해 시상하는 글로벌 프로모션.
한편, 김현중은 KBS 새 수목드라마 '감격시대' 주인공으로 발탁돼 브라운관 복귀를 앞두고 있다. '감격시대'는 1930년대 한,중,일 낭만 주먹들이 펼쳐내는 사랑과 의리, 우정을 보여주는 감성 로맨틱 누아르로, 내년 1월 방송 예정이다.
plokm02@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