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 매력남들, 뮤비에선 어떤 모습?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3.12.04 15: 53

[OSEN=김사라 인턴기자]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이하 ‘응답’) 에서의 맹활약으로 러브콜을 받은 ‘해태’ 손호준과 ‘칠봉이’ 유연석. 뮤직비디오 나들이에 나선 이들의 색다른 매력이 눈길을 끈다.
배우 손호준과 유연석은 각각 티아라의 ‘나 어떡해’와 효린의 ‘너 밖에 몰라’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응답’에서의 캐릭터들과는 상반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손호준은 4일 정오 공개된 티아라의 ‘나 어떡해’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응답’의 해태는 철없는 스무 살 대학생 역할로 활달하고 밝은 캐릭터다. 하지만 지방에서 올라온 그는 패션 감각에 둔하고 조금은 어눌한 실수들을 연발해 보는 이의 웃음을 유발한다.

뮤직비디오 속 손호준은 티아라 멤버 큐리의 댄스 파트너로 등장했다. 상큼발랄한 그의 매력은 해태로서의 모습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빨간 색 라이더 재킷에 넥타이를 맨 그는 이 곳에선 패션 리더다. 가볍게 웃음 지으며 춤 솜씨도 뽐냈다.
그런가 하면 유연석은 지난달 27일 공개된 효린의 ‘너 밖에 몰라’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다정한 서울남자 ‘칠봉이’의 가면을 벗고 반전 시크남의 면모를 과시했다. ‘응답’의 칠봉이는 세심하면서도 자상한 남자로 극중 성나정(고아라 분)을 향한 짝사랑으로 시청자들에게 동정심마저 유발하는 캐릭터다.
하지만 ‘너 밖에 몰라’ 뮤직비디오에서 그는 정말 자신 밖에 모를 것 같은 차가운 이미지로 ‘나쁜 남자’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뮤직비디오 속 차도남 캐릭터로 댄디하게 슈트를 차려 입은 그는 효린과 과감한 스킨십을 선보이다가도 어느 순간 냉정하게 돌아서 버린다. 칠봉이가 보여주던 달달하고 세심한 이미지에서 완벽한 반전 매력을 보였다.
한편 삼천포 역의 김성균 역시 27년 만에 원년멤버로 컴백한 들국화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과연 어떤 모습의 열연을 펼쳤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sara326@osen.co.kr
‘너 밖에 없어’, ‘나 어떡해’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