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과 함께하는 진라면 야구캠프 개최
OSEN 이상학 기자
발행 2013.12.05 14: 32

㈜오뚜기가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고자 류현진과 함께하는 진라면 야구 캠프를 개최한다. 
진라면 야구캠프 모집기간은 오는 12월 15일까지이며, 야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인원은 총 30명으로, 오뚜기 라면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ottoginoodle)이벤트 페이지와 오뚜기 라면 홈페이지인 ‘뚜기네 라면이야기(http://jin.ottoginoodle.co.kr)’에 접속하여 야구캠프에 참가하고 싶은 이유(사연)등을 작성해 신청하면 된다. 
이번 야구캠프는 12월 21일 토요일 일산 하이닉스 야구장에서 개최된다. 몸풀기와 기본기 훈련을 시작으로 류현진 선수가 직접 투구법을 티칭하며 그 외 사인회, 기념사진 촬영 등이 예정되어 있다.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오뚜기 선물 세트와 소정의 기념품이 증정된다. 

㈜오뚜기 관계자는 “오뚜기 진라면과 류현진을 사랑해주는 많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감사하고자 진라면 야구 캠프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진라면 야구캠프를 통해서 야구를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이 류현진과 함께 소통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waw@osen.co.kr
오뚜기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