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남자' 아이유, 레이디가가 울고갈 패션센스..'아이유가가'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3.12.05 16: 03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레이디가가도 울고 갈 독특한 패션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KBS 2TV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극본 유영아 연출 이재상, 정정화, 신용휘) 측은 5일 오후 신발을 손에 낀 '이상한 나라의 김보통' 스틸 컷을 공개했다.
앞서 아이유는 지난 4일 방송된 '예쁜 남자'에서 일명 '짝짝이 스타킹'을 신고 일렉선녀(김예원 분)와 독고마테(장근석 분)의 학습 데이트 현장을 급습해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이에 이어 5일 방송되는 6회분에서는 레이디가가도 울고 갈 '사족보행패션'을 예고해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는 것.
매회 방송 직후 '육다리 백팩', '보통룩' 등 다양한 검색어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입증하고 있는 아이유는 6회분에서 햄버거 의상에 이은 또 하나의 먹방패션인 무지개떡 의상을 선보인다. 특히 귀여운 곰돌이와 발가락마다 제각기 표정을 갖고 있는 꽃핑크 발가락 양말은 사족보행패션의 완성 아이템.
뿐만 아니라 양손에 자신의 얼굴보다 더 큰 신발을 손에 끼고 있는 사연 또한 궁금증을 유발케 하는 부분. 제작사 측은 "뭔가 김보통만이 할 수 있는 기상천외한 장면이 오늘 방영된다. 사족보행패션이라는 점이 그 힌트다"라고 귀띔했다.
한편 '예쁜 남자'는 5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trio88@osen.co.kr
그룹에이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