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엠카' 2주 연속 1위..김우빈과 슬픈표정 퍼포먼스 '깜찍'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3.12.05 19: 42

걸그룹 2NE1은 '엠카운트다운'에서 연속 1위를 차지하며 MC김우빈의 격려 속에 깜찍한 기념 퍼포먼스를 보였다.
2NE1은 5일 오후 방송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그리워해요'로 '꽃게춤'을 등에 업은 효린의 '너밖에 몰라'를 누르고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날 1위 호명 직후 산다라박은 멤버들을 대신해 "항상 우리를 응원해주시는 양현석 사장님, 아름다운 곡을 주신 테디 오빠 감사한다. 우리와 함께 고생하시는 스태프, 우리 멤버, 가족분들 너무 감사한다. 항상 응원해주시는 블랙잭 팬 여러분 너무 감사한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 들려드리겠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앞서 2NE1은 1위를 할 경우 김우빈과 함께 슬픈 연기를 해보이겠다고 공약을 건 상태. 떄문에 김우빈은 앵콜 무대가 시작된 후에도 2NE1과 무대 위에 머무르며 슬픈 표정을 지어 보였다. 이어 2NE1은 트로피를 들고 깜찍한 표정을 지어 눈길을 끌었다.
'너밖에 몰라'는 데뷔 때부터 함께해온 최정상의 프로듀서 용감한형제와 손을 잡은 곡으로, 힙합을 바탕으로 유려한 멜로디와 탱고비트, 호소력 짙은 효린의 보컬이 더해진 노래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러쉬,대국남아, 신지훈, 피에스타, 제이워크 with 한쫌,나인뮤지스, 딕펑스, 산이 with 산체스,하이니, 테이스티, 혜이니, 백퍼센트V,윤하, 빅스, FT아일랜드, 크레용팝, 허각, 미쓰에이, 티아라, 엑소(백현, 첸, 디오), 효린, 2NE1이 출연했다. 
eujenej@osen.co.kr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