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 유연석, 취미는 사진 찍기..다재다능 ‘인증’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3.12.06 09: 30

[OSEN=김사라 인턴기자] 배우 유연석이 취미생활을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유연석은 지난 5일 자신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사진 찍는 모습을 사진 찍혔네요. 요즘은 사진 찍는 것 보다 찍히는 일이 더 많네요. 이제 다시 슬슬 카메라를 꺼내봐야겠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유연석은 다양한 각도로 카메라를 들어 보며 감성적인 포토그래퍼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카메라에 몰두해 있는 그의 모습에서 사진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애정이 느껴진다.

유연석은 평소 다수의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취미를 ‘사진 찍기’라며, 아버지가 선물해 준 수동 카메라 ‘라이카 M3’를 계기로 사진에 재미를 붙였다고 설명해왔다. 또한 그는 한 영화 매거진에 직접 촬영한 사진과 그의 감성이 묻어나는 글을 연재하며 다재 다능한 배우임을 인증하기도 했다.
이에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직접 찍은 작품 사진도 기대된다”, “유연석, 정말 다재 다능하다”, “사진 찍는 모습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유연석은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칠봉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sara326@osen.co.kr
유연석 공식 페이스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