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액츄얼리', 명장면 한가득 뮤비 첫선 '깨알 감동'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3.12.09 11: 04

'러브 액츄얼리 :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생각하면 귓가에 맴도는 바로 그 곡, '올 유 니드 이즈 러브 (All You Need Is Love)'가 드디어 뮤직 비디오로 공개됐다.
'올 유 니드 이즈 러브 (All You Need Is Love)'는 영화 속 OST 중에서도 가장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은 곡으로, 지난 2006년 한 팬이 직접 만들어 동영상 전문 사이트 유튜브에 올린 뮤직비디오 영상에 삽입돼 이후 250만 뷰어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기도 했다.
국내에서는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팀에서 리메이크해 화제가 되기도 했고, 최근에는 가수 이효리가 한 케이블 프로그램을 통해 남자친구 이상순에게 '러브 액츄얼리' 속 스케치북 고백과 함께 프로포즈 송으로 선사해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 같은 '올 유 니드 이즈 러브(All You Need Is Love)'의 원곡은 67년 발표된 비틀즈의 앨범에 수록된 곡으로, 존 레논이 암살 된 후 추모 인파들이 함께 불러 더욱 감동을 주었던 곡이다. '러브 액츄얼리' OST에는 린든 데이비드 홀이 부른 버전으로 삽입됐고 이제 원곡보다 더 사랑 받는 테마곡이 됐다.
이와 함께 이번에 공개된 뮤비는 10년 동안 '러브 액츄얼리'를 사랑해준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만들어졌으며, 이로써 언제든 감미로운 보이스와 함께 영화 속 명장면을 감상할 수 있게 됐다. 특히 뮤비 엔딩의 다양한 커플들의 키스씬은 영화의 분위기를 그대로 전달하며 다시 한번 영화의 추억 속으로 관객들을 초대할 예정이다.
아직 귓가에 맴돈다면 꼭 다시 만나야 할 영화 '러브 액츄얼리 :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오는 19일 개봉한다.
issu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