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백퍼센트가 첫 번째 단독콘서트 '올 백퍼센트(ALL 100%)'를 통해 신곡을 공개한다.
백퍼센트의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9일 오전 "오는 29일 열리는 백퍼센트의 첫 번째 국내 단독콘서트에서 내년 '완전체'로 활동할 컴백곡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백퍼센트는 이번 공연에서 '나쁜놈', '나 같은 놈', '왓 유 백(Want U Back)', '온리유(Only U)' 등 기존 히트곡들뿐 아니라 지난해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종환이 작곡하고, 찬용이 작사해 멤버 전원이 함께 불렀던 '거리의 크리스마스'도 무대에서 처음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멤버들의 특별한 솔로 무대와 유닛 무대도 마련해 발라드, 댄스곡 등 다양한 래퍼토리의 커버곡도 들려줄 예정. 특히 백퍼센트는 이번 공연을 통해 신곡을 공개할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가 크다.
백퍼센트의 민우는 "첫 번째 콘서트인 만큼 각오도, 설렘도 남다르다. 오롯이 백퍼센트만을 보기 위해 모여 줄 감사한 팬들에게 최고의, 최선의 무대를 보여주겠다.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또 백퍼센트는 공연이 끝난 후 관객 전원과 하이터치로 인사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공연에 오는 모든 관객에게 백퍼센트 팬클럽 '퍼펙션 1호'의 스페셜 카드도 선물할 계획이다.
한편 백퍼센트는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일본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에서 '백퍼센트 엑스마스 쇼(100% X'mas Show)'를 개최하며, 29일 오후 6시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첫 번째 단독콘서트를 연다.
seon@osen.co.kr
티오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