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더스게임', IMAX 상영확정..압도적 비주얼 선사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3.12.09 16: 40

영화 '엔더스 게임'이 IMAX 개봉을 확정하며 극장가 점령을 예고하고 나섰다.
'엔더스 게임'이 오는 31일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압도적인 스케일과 화려한 영상미를 극대화하기 위한 IMAX 상영을 결정지은 것.
'트랜스포머', '아바타', '아이언맨' 등의 작품으로 아카데미에 노미네이트됐던 시각효과 '디지털 도메인'이 창립 이래 가장 공을 들인 대작으로 알려진 '엔더스 게임'은 정교하고 화려한 영상미를 자랑하며 팬들의 높은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이에 '엔더스 게임' 측은 그에 걸맞은 IMAX 화면으로 보는 이들에게 놀라운 시각적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전에 확정했던 개봉일을 한 주 연기하는 과감한 결정을 감행했다.
이로써 지구와 외계행성을 오가는 우주 전함과 대원들의 무중력 전투 훈련장면, 외계 종족 포믹의 대규모 지구 침공과 이에 반격하는 사상 초유의 반격까지 화려한 영상을 실감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엔더스 게임'의 IMAX 개봉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런 영화는 IMAX로 봐줘야 함", "오오 IMAX 대작이 오랜만에 나왔군", "올 해를 마무리하는 멋진 SF대작이 될 듯. 기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엔더스 게임'은 오는 31일 개봉한다.
trio8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