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정, 8등신 몸매 인증샷.."'카스포인트 어워즈' 시상해요"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3.12.09 21: 22

방송인 이수정이 한 시상식에 시상자로 참석하는 소식을 알리며 멋진 몸매가 돋보이는 자신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수정은 지난 5일 자신의 트위터에 "제작년은 수상자, 작년은 리포터, 올해는 시상자 자격으로 '카스포인트 어워즈'에 참석해요. 인연이 깊죠. MBC스포츠플러스에서 생방송 많이 시청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이수정은 검정색의 짧은 원피스를 입은 채 서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두 팔을 포갠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늘씬하게 뻗은 두 다리가 우월한 몸매를 드러내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모습이다.

한편 '카스포인트 어워즈'는 케이블 스포츠 전문채널 MBC 스포츠플러스가 주최하고 오비맥주㈜와 한국프로야구위원회(KBO)가 후원하는 올해 3회 째를 맞은 프로야구 시상식. 경기결과에 따라 선수들에게 포인트를 부여하여 누적 점수에 따라 순위를 결정하는 카스포인트 부문과 경기 중 기록으로 평가할 수 없는 결정적인 순간, 감동적인 순간을 시상하는 카스모멘트 부분으로 나누어 시상한다.  '2013 카스포인트 어워즈'는 오는 9일 오후 5시 서울신라호텔에서 개최될 예정.  
eujenej@osen.co.kr
이수정 트위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