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광교 전시장' 오픈…경기 남부 시장 공략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3.12.10 09: 33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공식 딜러인 위본 모터스가 경기도 광교 신도시에 '아우디 광교 전시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아우디 광교 전시장은 총 면적 600여 평 (2006제곱미터)에 지상 5층 규모로 10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며 26대의 주차공간을 확보했다.
아우디 광교 전시장 내에는 아우디 차량을 둘러보고 시승해 볼 수 있도록 차량 색상, 가죽 샘플 등을 직접 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존(Exclusive Zone)과 차량 출고 서비스 전용 구역인 딜리버리 존(Delivery Zone), 고객 전용라운지 등 각종 편의 시설을 마련했다.

아우디 광교 전시장은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가 교차하는 교통 요충지이자 수도권 대표 배후도시인 광교신도시에 자리 잡고 있어 수원, 용인, 광교 일대 및 경기 남부 지역 접근성이 크게 향상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광교신도시는 올해 말까지 약 3만 1000가구, 7만 7000여명이 입주할 예정이며 첨단산업벨트가 형성돼 있어 수입차 신흥 시장으로 각광 받고 있다.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광교 전시장을 통해 신규 고객 창출과 더불어 '다이내믹 프레스티지 이미지'를 적극 알릴 계획이다.
현재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광교 전시장을 포함해 전국에 32개 전시장과 20개의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fj@osen.co.kr
아우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