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더스게임', 연말 최고 기대작인 이유..'비주얼 혁명'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3.12.10 09: 49

2013년 마지막 초대형 블록버스터의 진면목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엔더스 게임'(개빈 후드 감독)이 지구의 운명을 건 최후의 반격을 확인할 수 있는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비교 불가한 스케일이 돋보이는 화려한 영상미를 선보이며 올 연말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엔더스 게임'이 섬세하고 환상적인 비주얼로 보는 이들에게 감탄을 불러일으킬 첫 번째 반격 영상을 10일 선보인 것.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외계 종족을 상대로 펼치는 인류의 첫 번째 반격을 거대한 스케일과 생생한 영상으로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 엄청난 수의 대규모 외계 함대와 이에 맞서는 초대형 우주 함대들이 매우 정밀하게 표현된 것은 물론, 우주 전쟁이 스펙터클하게 펼쳐지고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우주 전쟁 한 가운데에서 동참하고 있는 듯한 경이로운 체험을 선사한다.
이러한 환상적인 영상은 영화 '트랜스포머', '아바타', '아이언맨' 등으로 아카데미에 노미네이트됐던 시각효과 팀 '디지털 도메인'(Digital Domain)에 의해 탄생됐다. 이들은 초기 기획 단계부터 비주얼 작업만 3년이란 시간을 투자해 최신 기술의 발전에 힘입은 특수효과와 그래픽으로 원작 속에 있던 거대한 스케일의 우주전쟁을 현실화 시켰다.
압도적인 스케일과 섬세하게 구현된 스펙터클한 비주얼로 초대형 블록버스터의 위용을 입증한 이번 영상은 '엔더스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배가시킬 예정이다. 오는 31일 개봉.
nyc@osen.co.kr
'엔더스 게임' 특별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