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롯데백화점과 '지니음악 나누기' 공동 이벤트
OSEN 정자랑 기자
발행 2013.12.10 11: 48

[OSEN=정자랑기자]KT가 롯데백화점과 함께 '지니 음악'을 나눈다. KT는 롯데백화점과 함께 ‘지니 음악나누기’ 서비스를 카카오톡으로 선물하는 ‘롯데 위클리 뮤직 기프트’를 2014년 1월 5일까지 공동으로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스마트폰 이용자들은 카카오톡에서, KT의 ‘지니 음악나누기’를 선물하는 ‘롯데백화점’ 플러스친구를 추가하기만 하여도, 12월 매주 금요일마다 크리스마스 캐롤, 드라마 ’응답하라 1994’ 테마곡, 추억의 인기곡 등 100곡씩 음악나누기 선물 URL이 담긴 카톡 메시지를 받을 수 있다.
선물을 받은 이용자들은 1월 5일까지 횟수제한 없이 별다른 앱설치, 회원가입 없이도 모바일 웹에서 간편하게 들을 수 있다.

또 같은기간 롯데백화점 영플라자(명동, 청주, 대구점)을 방문해 구입하는 이들에게 선착순으로 음악감상 100회 이용권을 지급한다.
KT의 ‘지니 음악나누기’는 올해 4월 세계 최초로 청취자들이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으로 스트리밍 음원을 선물하여 들을 수 있도록 소셜 기반의 서비스를 시작한 바 있다.
최근 중∙장년층까지 확대된 소셜 서비스 이용 열풍에 힘입어 기업체, 단체들이 팬들에게 음악을 선물하기 위해 KT의 ‘지니 음악나누기’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문의가 오고 있으며, 현재 롯데백화점, 비씨카드 등 다방면의 단체에서 음악을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에서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정윤 KT VG사업담당 상무는 “최근 연말 연시를 맞아 백화점, 카드회사, 렌터카 업체 등 다양한 기업체들은 고객들에게 단순 가격, 이벤트 행사만이 아니라, 음악을 선물하며 고객에게 꾸준히 브랜드를 노출하고자 한다”며 “이번에 롯데백화점과의 이벤트처럼 ‘지니 음악나누기’ 서비스를 활용해서 많은 기업들이 새로운 고객과의 재미와 만남의 기회를 가지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luckylucy@osen.co.kr
KT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