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응답 카메오 출연에 누리꾼 반응 '후끈'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13.12.10 16: 45

전편 주인공 서인국이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 카메오로 출연하는 가운데 누리꾼들의 반응도 뜨겁다.
10일 tvN 측 관계자는 '응답하라 1997'의 남녀 주인공이었던 서인국과 정은지가 최근 '응답하라 1994' 카메오 촬영을 마쳤다고 전했다. 정은지가 '성시원' 역으로 출연한 것과 마찬가지로 서인국 역시 전작 속 캐릭터 이름 그대로 '윤윤제' 역으로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OSEN에 "서인국 역시 정은지와 함께 '응답하라 1997'을 통해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신원호 PD와 이우정 작가 등 제작진과의 의리로 특별 출연이 성사됐다"며 "극중 적은 분량의 카메오 출연이지만 전작과 연결성이 있는 인물들이기에 누구보다도 특별한 카메오가 됐다"고 밝혔다.

서인국 응답 카메오 출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서인국 응답 카메오 출연, 정말 대박 소식이다", "서인국 응답 카메오 출연, 서인국을 응사에서 다시 볼 수 있다니", "서인국 응답 카메오 출연, 어떤 역할을 맡게 될까"라며 남다른 관심을 보였다.
한편 서인국과 정은지의 카메오 출연 모습은 오는 13일과 14일 '응답하라 1994' 방송분에서 확인할 수 있다.
dolyng@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