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리마처럼 달려 나가는 강력한 비거리!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이사 홍순성, www.dunlopkorea.co.kr)는 혁신적인 비원형 딤플로 압도적인 비거리를 실현하는 '젝시오 XD-AERO'에 2014년 간지(干支)인 말 일러스트를 담은 '젝시오 XD-AERO 2014 간지(干支)볼'을 출시한다.
패키지와 볼에 2014년 갑오년의 상징인 말 일러스트를 새겨 넣은 '젝시오 XD-AERO 2014 간지(干支)볼'은 힘차게 달려나가는 말처럼 강력한 비거리를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말은 예로부터 동양에서는 천리마, 서양에서는 유니콘으로 각각 뛰어난 재주와 신성, 행운의 상징으로 여겨져 온 동물. 볼에 이름도 각인할 수 있어 연말연시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3000dz 한정 판매.

'젝시오 XD-AERO'는 던롭의 골프볼 신기술인 '스피드 에어로 딤플 테크놀로지(Speed Aero Dimple Technology)'가 적용된 혁신적인 비원형 딤플 '신개발 고탄도 344 스피드 에어로 딤플'로 공기저항을 최소화하면서 볼의 스피드를 유지해 큰 비거리를 가능하게 한 제품이다.
던롭의 독자적인 비원형 딤플인 '신개발 고탄도 344 스피드 에어로 딤플'은 육각형도, 원형도 아닌 형태로 딤플의 크기는 통일화하되 딤플 각각의 모양은 조금씩 차이가 있는 '멀티 폼 디자인'이다. 이로 인해 딤플을 빈틈없이 배치하여 기존 모델대비 딤플 점유율을 10% 이상 향상시키는 동시에 공기저항 역시 2% 감소시켰다.
또한 젝시오 사상 최대 크기로 새롭게 개발한 '고반발 대경 소프트 Neo E.G.G(Energetic Gradient Growth의 약자, 안쪽으로 갈수록 부드러워지는 코어)코어(39.4mm)'는 높은 강성의 커버와 더욱 얇아진 미드층과 함께 '외강내유 구조'를 한층 강화시켜 고초속, 고타출각, 저스핀을 가능하게 해 발군의 비거리를 선보인다.
여기에 젝시오 사상 '최대 관성모멘트'로 사이드 스핀을 줄여 뛰어난 방향성과 비거리를 실현하는 것도 '젝시오 XD-AERO'의 큰 특징 중 하나이다.

볼의 미드 층에 금속소재인 텅스텐의 첨가율을 높여 배합함으로써, 미드 층의 비중(밀도)이 높아져 사상 최대의 관성모멘트 달성이 가능해졌다. 다소 컨트롤 능력이 부족한 일반 아마추어 골퍼의 경우 '젝시오 XD-AERO'볼의 '최대 관성모멘트'와 '신개발 고탄도 344 스피드 에어로 딤플'의 상승효과로 인해 직진성능이 강화되어 사이드 스핀을 최대한 줄일 수 있다.
또 젝시오 사상 최대 크기의 소프트 코어와 소프트 미드 층을 조합한 독자적인 3피스 구조로 어떤 샷에서도 놀랍도록 부드러운 타구감을 느낄 수 있다.
letmeout@osen.co.kr
던롭스포츠 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