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현, '중독'으로 컴백…결혼 이후 첫 신곡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12.12 08: 48

가수 이영현이 1년 6개월 만에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팬들을 찾는다.
이영현은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지난 해 6월 발매한 정규 1집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디지털 싱글 '중독(Feat. 칸토)'을 발표한다.
올 한해 SBS 드라마 '야왕', KBS 2TV '굿닥터' 등 각종 드라마 OST를 통해 목소리를 전했던 이영현이 오랜만에 자신의 앨범으로 신곡을 발표하며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하고 있는 것.

특히 이번 신곡은 1년 6개월 이라는 긴 공백과 얼마 전 새 신부가 된 이영현이 결혼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앨범이라는 점에서 더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중독(Feat. 칸토)'은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 OST '그대 한 사람', 김현중의 '유어 스토리(Your story)' 등을 작업한 작곡가 김창락의 작품으로 남자에게 길들여진 한 여자의 중독 같은 사랑이야기를 담은 소울 알앤비 곡이다.
또한 데뷔곡 '말만해'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래퍼 칸토가 랩 피처링에 참여, 호소력 짙은 이영현의 강렬한 보이스에 리드미컬한 래핑을 가미해 느낌을 더했다.
뮤직앤뉴 측은 "열심히 작업해 오랜만에 발표하는 신곡인 만큼 이영현 역시 떨리는 마음으로 기다린 앨범"이라며 "이영현의 신곡 '중독'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이영현은 오는 2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홀C에서 바이브와의 조인트 콘서트 '천국'으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gat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