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사라 인턴기자] 가수 박지윤이 팬들에게 직접 쓴 손편지로 미리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박지윤은 지난 11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미스틱89 캐롤 ‘크리스마스 소원’ 뮤직비디오 공개됩니다. 많은 사랑 부탁해요. 여러분 메리크리스마스”라고 설명하며 직접 쓴 크리스마스 카드와 함께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박지윤이 직접 쓴 크리스마스 카드에는 올 한해 자신을 사랑해준 팬들을 향한 감사인사와 새해에 대한 인사가 담겨 있다.

카드에는 “저에게도 2013년은 뜻 깊은 한 해였던 것 같습니다. 미스틱89와 인연을 맺고 발표한 ‘미스터리’가 많은 사랑을 받아서 올 한해 마무리를 기분 좋게 하는 것 같아요. 더 열심히 내년에 나올 앨범을 작업해서 최선을 다해 여러분께 좋은 음악과 모습으로 보답할게요”라는 내용이 적혀있다.
이날 오후에는 박지윤 뿐 아니라 윤종신, 조정치, 김예림, 장재인, 뮤지, 퓨어킴, 김정환 등 미스틱 89 아티스트들이 동시에 자신의 SNS에 크리스마스 카드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직접 쓴 손편지로 각자의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미스틱89 아티스트들이 함께한 시즌 앨범 ‘미스틱 홀리데이 2013’ 음원은 12일 정오 발매된다.
sara326@osen.co.kr
박지윤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