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본, 싸이더스HQ와 전속계약 새둥지
OSEN 임영진 기자
발행 2013.12.12 10: 22

배우 박희본이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iHQ(아이에이치큐)의 매니지먼트 사업본부인 싸이더스(sidus)HQ와 전속계약을 맺고 새 둥지를 틀었다.
sidusHQ 측은 12일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꾸준히 작품 활동을 계속하고 있는 박희본이 sidusHQ의 새 식구가 되었다.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고 작품마다 열연을 다 하는 박희본씨는 보여줄 매력이 무궁무진한 배우다. 앞으로 배우로서 박희본씨가 지닌 스펙트럼을 더 넓힐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지난 2001년 걸그룹 밀크로 데뷔한 박희본은 청순한 외모로 김태희 닮은꼴로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동안 드라마 '주군의 태양', '패밀리', '신의 퀴즈3',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 영화 '사이비', '렛 미 아웃', '주리', '비정한 도시', '그랑프리'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였다.

최근에는 영화 '출출한 여자' 주제곡 녹음에 참여하는 등 다재다능한 모습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박희본은 현재 휴식을 취하며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있으며, 차기작 선정을 놓고 고심 중이다.
plokm02@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