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전현무와 걸그룹 레인보우 재경, 우리가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 카메오 대열에 합류한다.
12일 tvN 측 관계자에 따르면 전현무와 레인보우 멤버 재경, 우리는 이날 오전 모처에서 '응답하라 1994' 카메오 촬영에 임하고 있다.
관계자는 OSEN에 "세 사람은 그동안 출연했던 카메오들과 마찬가지로 극의 에피소드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감초 역할을 한다"며 "분량이 많지 않지만 작품을 보는 또 다른 재미요소가 될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레인보우 재경은 내년 1월 방영예정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감격시대:투신의 탄생'에 출연하는 등 가수 뿐만 아니라 연기에도 영역을 넓힌 연기돌.
또한 전현무는 앞서 지난해 MBC 시트콤 '엄마가 뭐길래'에 카메오 출연한 바 있으며 이후 tvN '세 얼간이'에서 드라마 형식의 콘셉트를 빌어 연기에 도전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지난 10월 18일 첫 방송된 '응답하라 1994'는 총 21화의 에피소드 중 15화까지 진행된 상태. 그동안 나영석 PD, 허경영, 가수 김민종, 개그우먼 이경실, 김슬기 등 50여명이 넘는 카메오를 적재적소에 배치해 극의 재미를 불어넣고 있다.
gat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