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신인 그룹 위너(WINNER)가 '위너 TV'를 통해 여권 사진을 공개한다.
위너는 13일 방송되는 엠넷 '위너TV'를 통해 빅뱅의 일본 6대 돔투어의 오프닝 무대에 서기 위한 연습 과정 등을 보여준다. 특히 이날 멤버들은 처음으로 여권 사진을 공개할 예정이라 팬들의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 위너는 돔투어 오프닝 무대를 위해 일본 도착 후 호텔에서 일어나는 해프닝으로, 독방을 쓰기 위한 멤버들의 룸 메이트 정하기 게임과 이를 위한 치열한 두뇌 싸움도 그려진다.

지난 10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윈: 후 이즈 넥스트(WIN:Who Is Next)’에서 B팀에게 최종 승리한 위너가 방송 종영 후 50일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위너 TV'는 위너가 가수로 성장하는 과정은 물론 일상의 자유로운 모습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선배 그룹 빅뱅의 일본 6대 돔투어 콘서트의 오프닝 장식, 8000여 일본팬들과 가진 감격스런 팬미팅 현장 등 본격적인 데뷔에 앞서 경험하는 가수로서의 성장기와 함께 멤버들이 함께한 일본 여행의 에피소드 등 무대밖의 이야기도 생생히 펼처진다.
'위너TV'는 네이버 TV캐스트, YG공식 블로그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goodhmh@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