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日 정규앨범 재킷 화보 공개..섹시미 활활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3.12.13 16: 59

[OSEN=김사라 인턴기자] 가수 서인국이 첫 일본 정규앨범 재킷을 공개하며 한층 섹시해진 모습으로 여심을 흔들고 있다.
서인국 측이 13일 일본에서의 첫 정규앨범 ‘에버라스팅(Everlasting)’의 재킷 화보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한 가운데, 화보에서 서인국은 상반신을 노출한 채 관능적인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탄탄한 근육질 몸매와 헝클어진 머리, 그리고 뇌쇄적인 눈빛은 멋지게 조화를 이뤄 여심을 자극한다.
서인국의 ‘에버라스팅’에는 지난 4월 발표된 일본 데뷔 싱글 ‘플라이 어웨이(Fly Away)’와 두 번째 싱글 ‘위 캔 댄스 투나잇(We Can Dance Tonight)’, 그리고 영원한 사랑을 테마로 한 ‘에버라스팅 러브(Everlasting Love)’ 등 총 12 곡이 수록됐다.

서인국은 가수 지아와 듀엣으로 발매한 ‘이별남녀’로 배우로서의 활동뿐 아니라 가수로서도 ‘음원킹’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일본에서의 활동에도 기대가 모아지는 이유다.
앨범은 내년 1월 15일 발매된다.
한편 서인국은 오는 28~29일 양일간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국내 첫 단독 콘서트 ‘서프라인국’을 개최한다.
sara326@osen.co.kr
룬커뮤니케이션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