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의 '뉴 유닛' BI의 티저 영상이 공개, 박봄이 멤버 중 한 사람으로 밝혀지며 '믿고 듣는 캐롤'의 등장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
박봄은 14일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뉴 유닛 BI의 멤버임을 밝혔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또 한 명의 여자 멤버와 캐롤 분위기를 만끽하는 모습이 담겼다.
두 명의 여성으로 구성된 BI 중 한 명이 박봄으로 알려짐에 따라, YG 뉴 유닛에 대한 기대감은 점차 고조되고 있는 상황.

박봄은 2NE1 활동을 비롯한 솔로 곡을 통해 독창적인 음색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은 멤버다. 이에 그가 뉴 유닛을 통해 어떤 가창력을 뽐낼 지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티저 영상에서 박봄의 뒤에서 도끼로 무언가를 내리치는 모습의 다른 여자 멤버에 대한 궁금증도 점차 고조되고 있다.
이번 유닛은 삼성전자가 국내 최대 수준의 음원을 제공하는 ‘삼성뮤직’을 국내에 신규 오픈하면서YG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하는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첫 선을 보이게 됐다.
이번 유닛이 선보일 신곡은 ‘올 아이 원트 포 이즈 유(ALL I WANT FOR CHRISTMANS IS YOU)’로 머라이어 캐리가 부른 동명의 곡을 커버한 노래다. 오는 17일 자정 ‘삼성뮤직’을 통해 최초 공개돼 3일간 독점공개 된 후 오는 20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YG는 추후 남은 멤버 역시 YG블로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goodhmh@osen.co.kr
유튜브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