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여관, 애완견 노래 ‘봉식이’ 공개..‘봉숙이’ 넘나
OSEN 표재민 기자
발행 2013.12.16 11: 02

그룹 장미여관이 대표곡 ‘봉숙이’를 잇는 신곡 ‘봉식이’를 최초로 공개한다.
장미여관은 오는 20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MBC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리얼 동물입양기-우리집 막둥이’에서 ‘봉식이’를 발표한다.
MBC에 따르면 ‘봉식이’는 장미여관이 ‘우리집 막둥이’를 통해 새로이 키우게 된 애완견의 이름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사전 인터뷰에서 반려동물로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화려한 귀족견을 원한다고 강력하게 말했다. 하지만 그들의 곁에 다가 온 건 최강 노안의 주름진 얼굴을 자랑하는 아기 불독이었다.
뜻밖의 멤버 등장에 장미여관은 한동안 할 말을 잃고 연신 비명만 질러댔다. 특히 애완견을 그리 좋아하지 않았던 육중완은 “개는 개, 나는 나다. 개는 개답게 키워져야 한다”며 ‘봉식이’ 앞에서도 연신 도도한 태도를 취했다는 후문이다.
그러나 외모와 달리 앙증맞은 걸음걸이와 넘치는 애교로 다섯 멤버들의 사랑을 받으며 어느새 장미여관과 한 가족이 되어가고 있는 ‘봉식이’를 위해 장미여관은 특별 테마송 ‘봉식이’를 만들기에 이르렀다. 곡을 완성한 뒤 대부분의 가사를 지은 육중완은 “봉숙이를 뛰어넘는 히트 예감”이라며 스스로 칭찬을 해 다른 멤버들의 핀잔을 받기도 했다.
jmpyo@osen.co.kr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