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 측이 인물관계도를 수정, 배우 고아라의 남편 후보를 3명으로 압축시키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응답하라 1994' 측은 16일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돼 있는 인물관계도를 수정, 극 중 성나정(고아라 분)의 남편 후보를 쓰레기(정우 분), 칠봉(유연석 분) 그리고 해태(손호준 분)로 압축시켰다.
극 초반 당시 나정의 남편 후보는 총 다섯명. 그 중 삼천포(김성균 분)가 조윤진(도희 분)과 부부 사이라는 사실이 밝혀짐과 동시에 '김성균'이라는 이름도 공개되며 남편 후보에서 제외된 바 있고 지난 14일 방송분에선 빙그레(바로 분)가 의대 선배 다이다이(윤진이 분)와 부부 사이라는 사실 역시 공개되며 '김동준'이라는 이름이 공개, 남편후보에서 제외됐다.

이에 공식홈페이지에 올라온 인물관계도에는 빙그레와 삼천포의 이름이 공개, "성나정 남편 후보 탈락"이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이로써 공식적인 나정의 남편 후보는 세 명. 특히 쓰레기와 칠봉이 유력한 후보로 점쳐지고 있는 가운데 해태도 이름이 밝혀지지 않은채 남편 후보로 이름을 올리고 있어 과연 성나정의 남편 찾기는 어떻게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응답하라 1994'는 오는 20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trio88@osen.co.kr
'응답하라 1994' 홈페이지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