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아빠 어디가’가 시즌 2 출범을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시즌 1에 출연 중인 멤버의 잔류 여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아빠 어디가’는 내년 1월 중에 시즌 1을 마무리하고, 시즌 2 첫 방송을 목표로 현재 멤버 구성을 진행 중이다. 제작진은 아이들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의 특성상 교육적인 이유와 분위기 전환 등의 이유로 새로운 시즌을 계획하고 있다.
이미 두 달 전부터 새로운 시즌 계획이 알려진 가운데, 초미의 관심사는 기존 멤버의 합류 여부. 워낙 기존 멤버들이 큰 인기를 누렸기 때문에 고정 시청자들을 끌어안고, 프로그램 재미를 이어간다는 측면에서 기존 멤버 합류에 대한 기대가 있다. 하지만 여느 예능프로그램이든 새로운 시즌을 준비할 때마다 막판까지 섭외에 어려움을 겪는 것처럼 ‘아빠 어디가’ 역시 고심에 고심을 거듭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 방송 관계자는 17일 오후 OSEN에 “아직 기존 멤버의 합류 여부나 새로운 시즌에 합류할 멤버들이 확정이 되지 않은 것으로 안다”면서 “멤버 구성은 계속 조율 중”이라고 밝혔다.
현재 이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한 연예인 측 관계자는 “시즌 1에 이어 시즌 2 출연을 두고 제작진과 이야기를 하고 있지만 아직 결정된 것은 없다”고 말을 아꼈다.
한편 ‘아빠 어디가’는 현재 뉴질랜드 여행기가 방송되고 있다. 제작진과 출연진은 최근 시즌 1 마지막 여행을 다녀오며 시즌 1 마무리를 준비 중이다.
jmpyo@osen.co.kr
M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