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크루셜스타가 달달한 겨울송을 발표하고 컴백했다.
크루셜스타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겨울에 어울리는 두 곡이 담긴 새 싱글 '어 윈터 러브송(A WINTER LOVE SONG)'을 공개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어 윈터 러브송'은 제목 그대로 겨울을 떠오르게 하는 사운드와 아기자기한 연주가 돋보이는 곡.
'어 윈터 러브송'은 프로듀서이자 키보디스트 5mg(본명: 송민규)의 섬세하고 그루브한 건반 연주가 무척 인상적이며 브라스와 기타의 재지한 음색은 겨울 분위기를 물씬 자아낸다.

또한 크루셜스타가 감미로운 목소리로 짝사랑의 설레임을 잘 표현하고 있어 겨울에 듣기 좋은 감성 힙합송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프로듀서 5mg가 그랜드라인엔터테인먼트 합류 후 탄생한 첫 콜라보 곡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를 더하고 있는 이 곡은 지난 11월 유니클로악스에서 개최된 '그랜드라인 쇼(Grandline Show) Vol.5'에서 처음 라이브로 선보인 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많은 팬들의 음원공개 요청이 쇄도했었다.
두번째 트랙 '잇츠 유어 보이(It’s Your Boy)'는 '어 윈터 러브송'의 연장선상에 있다고 볼 수 있는 곡으로 힙합 리듬을 기반으로 리드미컬한 일렉피아노연주에 풍성한 브라스와 재지한 기타연주가 더해지는 사운드가 매력적.
소울컴퍼니 데뷔 시절부터 함께해온 찰떡궁합 프로듀서 지슬로우(G-Slow)와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추었으며 지슬로우의 세련된 비트 위로 크루셜스타는 ‘자랑하고 싶은 너의 남자'를 키워드로 포인트 있는 랩과 특별한 무드를 선사하고 있다.
크루셜스타는 "추운 날씨에 이번 싱글음반이 따뜻한 손난로와도 같은 역할을 해주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크루셜스타는 지난 2008년 소울컴퍼니의 공개 오디션 출신으로 보컬, 랩, 프로듀싱 능력에 훈훈한 외모까지 갖춘 뮤지션으로 최근 중견화백 박항률의 차남으로 밝혀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gato@osen.co.kr
그랜드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